사이트맵   Site map

COMPANY

웨트러스트는 2003년 부터 지금까지 한 길만 걸어왔습니다. '내면으로부터 건강하고 아름답게' 라는 미션 아래 “여성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한 모든것을 제공하는 기업”을 비젼으로 하여 여성들의 고민 해결을 위해 꾸준히 개발, 공급함으로써 더 많은 여성들이 접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PRODUCT

웨트러스트는 여성 내면의 미를 위해 끊임없이 고민합니다.
이제는 전 지역뿐만 아니라 전세계로 점점 뻗어나가
세계의 중심에서 여성 내면의 아름다움과 함께 할 것 입니다.

TECHNOLOGY

웨트러스트는 여성들의 평생친구가 되기 위해 역량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특허받은 용기를 사용하여 위생을, One-push type의 간단한 사용법으로 편리성을, 안전한 수용성 성분만을 사용해 안전성을 높였습니다.

R&D

웨트러스트는 더 좋은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분야별 전문가들을 모아 활발한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성들을 위한 Health & Beauty 전문 기업으로서 '여성 내면의 아름다움'을 위해 창의적 사고와 기술을 접목하는 노력하고 있습니다.

NEWS

웨트러스트는 멈춰있지 않고 언제나 나아가기 위해 다양한
행사와 사회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웨트러스트, 온‧오프라인 면세점 입점 확대 ‘박차’

190510_onoff

질세정기 ‘인클리어’ 등 매출 증가…페미닌 케어 전문기업 브랜드 강화

페미닌 케어 전문기업 (주)웨트러스트(대표 방지환)가 면세점 입점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웨트러스트에 따르면 지난해부터 주력 제품인 1회용 질 세정 의료기기 ‘인클리어’를 필두로 주요 인터넷 면세점에 속속 입점하고 있으며 오프라인 면세점까지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현재 입점 완료한 인터넷 면세점은 △신라 면세점 △신세계 면세점 △갤러리아 면세점이며 5월 중 롯데 인터넷 면세점에도 입점할 예정이다.

면세점에 공통 입점하는 웨트러스트 제품들은 △인클리어 △웨트러스트 리페어 베이직 마사지젤 △웨트러스트 리페어 로즈 마사지젤 △웨트러스트 리페어 워밍 마사지젤 △웨트러스트 리페어 3종 세트 △웨트러스트 티트리 카밍 페미닌 미스트 △웨트러스트 티트리 페미닌 폼 워시 등이다.

특히 면세점에 입점한 주요 제품 중 ‘인클리어’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의료기기로 허가 받은 1회용 질 세정기로 국내뿐 아니라 일본에서도 2013년 의료기기 인증을 받고 일본 전역 약국‧드럭스토어 등에서 유통‧판매되고 있다.

또한 인클리어는 화장품으로 분류돼 외음부에만 사용할 수 있는 기존 여성청결제와 차이가 있다. 인클리어는 세정겔(gel)이 담긴 유선형의 어플리케이터를 질 안에 삽입해 세정겔을 주입할 수 있도록 허가 받았다.

아울러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에서 진행한 세포 독성 시험, 질 점막 자극 시험 등 7가지 테스트도 통과했다.

웨트러스트는 면세점 입점 확대를 통해 국내‧외서 매출 신장 및 제품 브랜드 인지도 강화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한편 웨트러스트 관계자는 “인클리어를 중심으로 중국‧일본 등 해외 및 국내 매출 성장 효과가 나타나고 있다”며 “오프라인 면세점 입점까지 확대되면 페미닌 케어 의료기기 전문 기업으로서 국내‧외 입지가 더 강화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후생신보, 이상철 기자
기사원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