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   Site map

COMPANY

웨트러스트는 2003년 부터 지금까지 한 길만 걸어왔습니다. '내면으로부터 건강하고 아름답게' 라는 미션 아래 “여성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한 모든것을 제공하는 기업”을 비젼으로 하여 여성들의 고민 해결을 위해 꾸준히 개발, 공급함으로써 더 많은 여성들이 접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PRODUCT

웨트러스트는 여성 내면의 미를 위해 끊임없이 고민합니다.
이제는 전 지역뿐만 아니라 전세계로 점점 뻗어나가
세계의 중심에서 여성 내면의 아름다움과 함께 할 것 입니다.

TECHNOLOGY

웨트러스트는 여성들의 평생친구가 되기 위해 역량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특허받은 용기를 사용하여 위생을, One-push type의 간단한 사용법으로 편리성을, 안전한 수용성 성분만을 사용해 안전성을 높였습니다.

R&D

웨트러스트는 더 좋은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분야별 전문가들을 모아 활발한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성들을 위한 Health & Beauty 전문 기업으로서 '여성 내면의 아름다움'을 위해 창의적 사고와 기술을 접목하는 노력하고 있습니다.

NEWS

웨트러스트는 멈춰있지 않고 언제나 나아가기 위해 다양한
행사와 사회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웨트러스트, 대구가톨릭대학교병원에 코로나19 극복위한 여성위생용품 후원

190819_lotte

여성페미닌케어 전문기업 ㈜웨트러스트가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조기 극복을 위해 나눔 행렬에 동참했다.

웨트러스트는 코로나19 사태로 피해가 심각한 대구 지역의 최일선에서 사투를 벌이고 있는 대구가톨릭대학교병원 측에 여성 개인위생용품 4,000팩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후원 물품은 시중에서 판매되는 웨트러스트의 제품으로 소비자가 약 9천만 원 상당의 질세정기다.

웨트러스트는 평소에도 사회적으로 취약한 여성들에게 힘이 되고자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는 기업으로, 이번 코로나19 사태에도 위생용품 기부 등 활발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 웨트러스트의 제품들은 신라, 신세계, 롯데 등의 인터넷 면세점에 입점된 상황으로 오프라인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입점을 시작으로 향후 타 오프라인면세점으로 꾸준히 확대될 예정이다.

웨트러스트 방지환 대표는 "코로나19로 고통받고 있는 대구·경북지역 여성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기부에 동참하게 되었다"며 "빠른 시일 내에 사태가 종식되어 모두가 편히 웃을 수 있는 날이 오길 바란다"고 전했다.

대구가톨릭대학교병원 관계자는 "경제위기 상황 속에도 선뜻 후원을 해 주신 웨트러스트 측에 감사드리며, 따뜻한 마음을 담아 관계자들에게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면서 "아울러 우리 병원도 코로나19 예방과 극복을 위해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웨트러스트는 2003년 설립 이래 '여성의 내면을 건강하고 아름답게' 라는 이념으로 여성청결케어에 대하여 전문적으로 연구 개발하는 기업으로 현재 일본을 비롯한 미국, 캐나다, 중국, 몽골 등 전 세계 각국에 진출해 여성들의 고민 해결을 위한 제품군을 꾸준히 개발, 유통해오고 있다.

© 서울경제뉴스, 김동호 기자
기사원문 바로가기